분당차병원 모바일앱 내 프리미엄매니지먼트 고도화서비스 오픈
분당차병원은 환자들에게 포씨게이트의 큐어링크솔루션을 적용한 모바일앱을 통하여 진료예약, 모바일진찰권조회, 번호표발행, 도착확인, 난임특화서비스를 제공한 데 더해 프리미엄매니지먼트 고도화서비스를 오픈한다.
‘차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은 대학병원 내에 위치한 유일한 난임센터로 난임 분야에 다학제 진료를 도입해 난치 난임 치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오픈되는 프리미엄매니지먼트서비스는 최첨단 난임 치료와 함께 푸드테라피, 명상 등 심리안정 프로그램을 더한 미래형 통합 의학서비스이다.
서비스 기능으로는 △환자 난자 채취 상태를 어플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병원 내원객들이 긴 대기시간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명언이나 타로, 커피 쿠폰 제공 이벤트 컨텐츠 기능 △신체기록, 영양지수, 하루식사 진단, 영양상담예약 기능, △난임영양치료 뉴스레터 관련 정보 제공 기능 △스트레스 우울 불안 척도를 측정하고 진단, 치료하는 기능 등이 있다.
포씨게이트의 분당차병원 모바일 앱은 분당차병원, 분당여성병원, 차여성의학연구소 분당을 통합해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앞서 모바일앱과 키오스크를 통해 스마트입 퇴원서비스를 제공하며 2021년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종합의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전자신문 서희원 기자 [email protected]